레슨 2, 토픽 1
학습 진행 중

1 단계: 나의 비즈니스 및 시장 요구 파악 및 이해

레슨 진행
0% 완료

첫 번째 단계는 시장에 제품 이 필요한지 확인하는 것입니다 . 이는 현재의 격차를 해결하는 조직의 요구 또는 고객의 요구 일 수 있습니다. 또한 경쟁 업체의 활동 을 분석 하고 제품을 돋보이게하는 방법을 확립하는 것이 중요합니다 . 이것은 어떤 종류의 모바일 제품을 성공 시키는 지 결정하는 데 도움이됩니다 .

장기 목표

제품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장기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달성하려는 계획은 무엇입니까? 예를 들어, 커피 숍 체인 인 경우 장기적인 체크 아웃 시간을 30 % 단축하려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.

성공 기준

다음으로, 제품의 성공을 정의 할 대상을 식별하십시오. 예를 들어, 커피 체인은 30 %의 체크 아웃 시간 단축에 도달하고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0 만 명이며 앱을 통해 월간 거래에서 백만 달러에 도달함으로써 성공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