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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단계 : 고통 그리고 어드바이스 얻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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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흐름을 해결 한 후에는 각 작업에 대한 고통과 맵을 만들어야합니다. 통증 및 이득 맵을 사용하면 모든 사용자 통증 지점 및 각각이 해결 될 때 달성하는 이익 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 . 이 전략을 통해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이 가장 큰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 그런 다음 향후 릴리스를 위해 영향을 덜받는 제품을 제품 로드맵에 추가하면서 이러한 영역에 MVP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 

통증 및 이득 맵을 차트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. Pet Adopter 사용자에게있어 통증과 이득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최소 가능한 제품 템플릿